자세히보기

사문 법영/전시,공연,봉사.

아프리카 농업학교 건립 위한 후원의 밤 열린다

법왕청 2013. 11. 27. 15:15

아프리카 농업학교 건립 위한 후원의 밤 열린다.

 

불교방송ㆍ불교포럼, 아름다운동행과 업무협약

 

▲ (사진왼쪽부터) 불교포럼 김동건 대표, 아름다운동행 사무총장 자공 스님, 이채원 BBS불교방송 사장

 

 

 

불교포럼과 BBS불교방송이 아프리카 농업학교 건립 모금활동을 공동으로 전개한다.

불교포럼(대표 김동건)과 BBS불교방송(사장 이채원), 아름다운동행(사무총장 자공)은 11월 26일 총무원 2층 회의실에서 ‘아프리카 농업학교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을 통해 불교포럼은 아프리카 학교건립 후원의 밤 행사인 ‘아름다운 사람들의 동행이야기’를 개최해 아프리카학교 건립 기금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인프라 및 네트워크 확충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BBS불교방송은 ‘아름다운 사람들의 동행이야기’를 불교방송(TV, 라디오)을 통해 특별생방송으로 송출, 많은 불자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하고 지속적으로 후원모금 방송을 진행한다.

후원의 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동행 이야기’는 12월 12일 오후 5시 전통문화예술공연장에서 열린다. 아프리카 농업학교 건립 모금영상과 함께 동물원, 크라잉넛, 이안, 니르바나오케스트라(실내악단팀)가 축하공연을 펼친다.

 

또한 BBS불교방송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10시간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아프리카와 관련된 스님, 활동가 및 후원자, 홍보대가사 출연해 아프리카의 현실과 학교 건립을 위한 후원필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사무총장 자공 스님은 “아프리카 건립에 두 기관이 양 날개 역할을 해줘 건립기금 모금활동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모금활동을 위해 후원의 밤 행사가 여법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